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추억

하노이 롯데마트 쇼핑리스트 짐보관 가능 두리안 먹기

by henn4540 2022. 10. 19.
반응형

하노이 여행 마지막 날 비로소 날씨가 좋은 하루입니다. 오늘은 하노이 롯데마트 쇼핑리스트 찾아보고 가서 쇼핑하려고요. 보통 여행 마지막 날 쇼핑하러 가시니까 하노이 롯데마트 짐 보관도 무료로 가능하다니까 참고하시며 좋을 거 같아요. 화창하니까 다른 느낌의 하노이이네요.

처음으로 날씨 좋아서 기분도 좋고 하노이도 좋다는 생각 했어요. 이러고 밥 먹고 나오니까 또 폭우가 쏟아지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그랩 타고 하노이 롯데마트 쇼핑하러 갔습니다. 하노이 롯데마트 꽤나 크더라고요. 롯데마트뿐만 아니라 롯데호텔, 롯데백화점 모든 게 다 있는 롯데월드였어요.

하노이 롯데마트 쇼핑리스트 열심히 찾아보았는데 결국에는 롯데마트에서 한국인 분들 다 만나기 때문에 그분들 카트 보고 진열대에 없어진 물품 보시면 됩니다. 보통 한국인 분들에게 인기 많은 기념품이나 쇼핑리스트는 이미 재고가 없어요!! 일단 저의 하노이 롯데마트 쇼핑리스트 목록 소개해드릴게요.

반응형

레이스 감자칩 트러플 맛 하노이 4박 6일 여행동안 계속 먹었어요. 트러플 향 싫어하시면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지만 저랑 남편은 너무 취향에 맞아서 여행 동안 4번 정도는 넘게 사 먹은 거 같아요. 그리고 체리쉬 망고젤리! 노란색이 망고젤리이고요. 초록색은 두리안 맛인데 궁금해서 사보았어요. 둘 다 먹어본 바로는 망고젤리 알던 맛인데 얼려서 먹으니까 더 맛있고요. 두리안 젤리도 딱히 두리안 향이나 맛은 안 나고 달달하고 맛있는 젤리입니다. 체리쉬 망고젤리는 진열대 구석에 몇 개 남아있길래 가져왔어요. 

말린 건망고는 제가 좋아해서 하나 샀구요. bon과자는 남편이 궁금해서 하나 샀는데 그냥 치즈 향기 나는 과자입니다. 그렇게 추천하지는 않아요. 사진에는 없지만 오레오 초코파이도 샀는데 한국에는 없다고 하더라고요. 하지만 맛도 그냥 부드러운 초코파이 맛이었어요. 초록색 박스 코코넛 크래커가 있는데 한국어로 코코넛 크래커라고 이미 적혀있습니다. 이게 하노이 롯데마트 쇼핑리스트 중에서 제일 인기 많았어요. 이미 진열대 가니까 박스 2개 부서진 거 말고는 아예 없더라고요. 이미 다 쓸어가서 없어요. 박스만 부서진 거라 저는 남은 두 개 가져왔답니다. 빠다코코넛 좀 더 딱딱하고 단 버전인데 간식으로 먹기에는 좋았어요. 한국 와서 기념품이라고 몇 개 나눠주고 저도 먹었습니다.

 

커피 종류는 이미 유명한 게 많은데 남편은 드립 커피를 마시지 않아서 숙소에서 마신 커피가 맛있다고 해서 물어보고 그걸로 구매했어요! 한국에 사 왔지만 아직 개봉은 안 해서 맛은 아직 모르겠네요. 사파 숙소 조식에서 매 번 아이스커피를 마셨는데 그게 너무 맛있었다고 하더라고요. 이리저리 소통해서 무슨 커피인지 물어봤는데 아이스커피라는 말 자체가 den da이더라고요. 그래서 네스카페 덴다 커피 종류별로 사보았습니다. 후기 궁금하시면 댓글 남겨주시면 남편이 마셔보고 전달해드릴게요 ㅎㅎ 저는 커피를 별로 안 좋아해서 관심이 없어요 ㅎㅎ

하노이 롯데마트 쇼핑과 짐 보관은 지하 1층에 있고요. 마트 쇼핑이 지하에 위치해있어서 지하 1층으로 바로 가시면 됩니다. 그래도 동남아 하노이 여행이라 과일이랑 두리안 기대를 많이 했는데 생각보다 잘 안보이더라고요. 망고도 두리안도 그래서 롯데마트 두리안 찾아봤는데 다 까서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저는 두리안 좋아하는 1인이라 반가워서 바로 사 먹었어요. 마트 내에 결제하고 바로 먹을 수 있는 테이블 마련되어 있어서 두리안 결제하고 옆에서 바로 앉아 먹었어요. 제가 먹은 두리안 중에 1등입니다. 엄청 달고 맛있어.. 진짜 달더라고요. 하노이 두리안 찾으시는 분들은 롯데마트에서 드셔도 될 거 같아요! 

 

하노이 롯데마트 쇼핑리스트와 두리안 먹은 후기, 짐 보관까지 알아보았습니다. 여행 마지막 날 짐 보관 필요하신 분들 무료로 하노이 롯데마트에서 하셔도 좋을 거 같고요. 쇼핑리스트도 참고하셔서 좋은 여행과 쇼핑되시길 바라요

 

 

 

베트남 하노이 맛집 분보남보 비빔쌀국수 먹는법

베트남 하노이 맛집 분보남보 비빔 쌀국수 먹고 왔습니다. 진짜 베트남 하노이 여행 다녀와서 쌀국수는 종류별로 다 먹어보고 온 거 같아요. 둥근 면, 네모난 면, 얇은 면, 면의 종류는 똑같은데

chi4540.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