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행복

울산 야음동 맛집 : 복산돈까스 남구점 인정 짱맛..!

by henn4540 2022. 3. 2.
반응형

돈까스가 너무너무 땡기던 어느날..ㅎㅎ

울산 복산돈까스 너무너무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

하더라구요. 울산 복산돈까스는 복산동에 중구점으로 하나

야음동에 남구점으로 하나 있습니다.

 

울산 복산돈까스 울산에 총 2개있구요 

중구점이 매주 일요일 휴무라서 넘 먹고 싶어서

남구점으로 방문했어요 ㅎㅎ 남구점이 더 멀지만

어떻게해서든 복산돈까스를 먹겠다는 의지 

오픈시간 맞춰서 갔는데도 테이블 거의 만석이었구요

원래 웨이팅있는 울산 야음동 맛집인데 오픈런하니까 

안 기다리고 바로 먹을 수 있었어요. 

저희 먹고 나서는 만석되고 그 다음부터는 테이블링해서

대기하고 오시더라구요. 

울산 야음동 맛집 복산돈까스 남구점 메뉴판입니다.

일식돈까스 특일식 경양식 치즈부은 돈까스

안심돈까스까지 돈까스 메뉴 다양하고요. 사이드 메뉴는

찬소바 카레 있어요. 저희는 특일식 돈까스랑 안심돈까스

그리고 찬소바까지 주문했어요 

옆에서 찬소바먹는거 보니가 먹고 싶더라구요.

추가주문! 일식돈까스는 재고 다 떨어지면 그날 못 먹구요

한정수량으로만 맛 볼 수 있어요. 일찍가서 다행히 먹었네요

돈까스 진짜 맛있어요...안심 엄청 부드럽고 진짜 입에서 살살 녹더라구요.

특일식은 항정살 쪽이었나? 지방부분도 같이 있어서 안 퍽퍽하고 

비율이 딱...! 울산 야음동 돈까스 맛집 찾으신다면 복산돈까스 추천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