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추억

베트남 하노이 맛집 분보남보 비빔쌀국수 먹는법

by henn4540 2022. 10. 24.
반응형

베트남 하노이 맛집 분보남보 비빔 쌀국수 먹고 왔습니다. 진짜 베트남 하노이 여행 다녀와서 쌀국수는 종류별로 다 먹어보고 온 거 같아요. 둥근 면, 네모난 면, 얇은 면, 면의 종류는 똑같은데 면의 모양에 따라 이름이 다 달라진다고 해요. 매우 신기한 베트남 면의 세계입니다 ㅎㅎ 우리나라도 소면 중면 다 다양하긴 하지만 베트남의 쌀국수의 종류도 매우 신기했습니다.

 

하노이 맛집 찾을 때 분보남보 bunbo nambo 이름은 많이 보긴 했는데 그냥 다양한 메뉴를 파는 특정한 식당 이름인 줄 알았는데, 비빔 쌀국수만 파는 거의 전문점이었어요. 분보남보 방문했을 때 메뉴가 2개밖에 없는 거 보고 놀랬어요. 그리고 그냥 주인아저씨가 넘버원 해서 분보남보만 거의 권합니다. 그냥 들어가자마자 인원수대로 골라서 말하면 돼요.

 

베트남 하노이 맛집 분보남보 비빔 쌀국수 두 개 주문하고 메뉴도 바로 나왔습니다. 분보남보 방문한 사람들은 다 비빔 쌀국수 먹고 있었어요. 분보남보 먹는 법은 특별한 것은 없습니다! 아무래도 비빔 쌀국수이기 때문에 소스가 아래쪽에 있어서 전체적으로 한 번 다 비벼서 드셔야 해요. 하노이 맛집 분보남보 비빔 쌀국수 위에 있는 튀긴 토핑은 샬롯이라고 작은 양파를 튀긴 것인데, 마늘 튀김이랑 느낌은 비슷하고요.

 

특유의 향이 있어서 샬롯 튀김을 별로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주문할 때 양파 빼 달라고 하시면 될 거 같아요. 하노이 호텔 근처에 있었지만 처음에는 분보남보인지 모르고 지나다녔는데, 그다음 날 맛집이란 걸 알게 되고 호텔에서 가깝기도 해서 저녁으로 먹어보았습니다. 베트남 하노이 여행 맛집 투어도 좋지만 우기일 때는 비가 시도 때도 없이 내리고 그 양도 많아서 제일 가까운 하노이 맛집으로 방문하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저도 비 와서 우연히 방문하게 된 하노이 맛집 분보남보 비빔 쌀국수 먹는 법까지 알아보았습니다.

 

 

 

하노이 롯데마트 쇼핑리스트 짐보관 가능 두리안 먹기

하노이 여행 마지막 날 비로소 날씨가 좋은 하루입니다. 오늘은 하노이 롯데마트 쇼핑리스트 찾아보고 가서 쇼핑하려고요. 보통 여행 마지막 날 쇼핑하러 가시니까 하노이 롯데마트 짐 보관도

chi4540.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