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행복

광안리 톤쇼우 평일 테이블링 원격줄서기 예약 웨이팅

by henn4540 2022. 8. 19.
반응형

부산 광안리 톤쇼우 테이블링 원격 줄서기 예약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는 8월 중순에 광안리 톤쇼우 다녀왔습니다. 원래는 광안리 톤쇼우 테이블링 원격 줄서기는 11시 30분이었고, 현장 대기가 10시 30분 오픈이었습니다.

 

하지만 네이버 광안리 톤쇼우 공지에 보니 며칠 전부터 원격 줄서기가 10시 30분 오픈으로 변경되어 있었습니다. 이제는 직접 현장에 가서 테이블링 하지 않아도 테이블링 원격 줄서기로 예약이 가능해졌습니다.

 

저도 원격 대기 시간 변경된 거 모르고 현장에 10시 전에 도착하여 테이블링 예약할 예정이었으나, 다행히 바뀐 공지를 보고 직접 톤쇼우를 가지 않고 호텔에서 테이블링 예약을 하였습니다.

 

광안리 톤쇼우 테이블링 원격 줄서기 예약 후기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 테이블링 가입을 하고, 계좌까지 연동을 해야 원격 대기가 가능합니다. 처음 테이블링 어플을 깔고 시험 삼아 원격 대기를 누르니 계좌 연동이 안 되어있으면 원격 줄서기가 불가능하다는 팝업창이 떴습니다.

 

회원가입 후 테이블링 페이 계좌 연결까지 하면 원격 줄서기가 가능합니다. 테이블링 예약할 때 폭탄이 필요한데, 가입하면 폭탄은 일정으로 몇 개 부여가 됩니다. 이번 광안리 톤쇼우 테이블링 예약 팁만 드리고 테이블링 원격 대기하는 법에 대한 자세한 안내사항은 다른 포스팅으로 올리겠습니다.

저는 평일 광안리 톤쇼우 방문하였으나 연휴가 낀 주라서 그런지 테이블링 예약 수는 매우 많았습니다. 10시 30분 테이블링 예약 풀리자마자 원격 줄서기를 눌렀으나 몇 번 튕겼고 그 후에 다음 스텝으로 넘어갈 수 있었습니다. 몇 분 상간이지만 이미 대기번호는 길어졌고 저는 54번을 받았습니다.

 

그 이후 새로 고침 할 때마다 100번대 150번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갔습니다. 그리고 여기서 광안리 톤쇼우 테이블링 예약 꿀팁 하나 알려드리겠습니다. 보통 테이블링 원격 대기를 하면 해당 업체에 미리 방문에 테이블링 기계에 적힌 대기 확정 코드를 입력해야 하는데 부산 광안리 톤쇼우는 대기 확정 코드 입력을 안 해도 되는 업체였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원격 대기 예약을 하고 본인 시간에 맞춰 방문하면 되고, 확정 코드 때문에 미리 톤쇼우에 갈 필요는 없을 거 같습니다.

 

저는 이걸 미처 몰라서 대기 확정을 위해 광안리 톤쇼우를 미리 방문하였고 방문 후 대기 확정 코드는 필요 없다는 걸 알았습니다. 추후 광안리 톤쇼우 방문을 위해 테이블링 예약하시는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평일 예약이었으나 현장 방문을 하니 이미 테이블링 예약 마감된 상태였고, 그때가 이미 12시었습니다. 아무래도 광안리 톤쇼우 테이블링 예약이 현장이 아닌 원격 줄서기로 바뀌었기 때문에 더 많은 사람들이 몰려서 그런 거 같습니다. 톤쇼우 광안점 테이블링 예약이 언제 현장 대기로 바뀔지는 모르겠으나, 현재는 원격 줄서기로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오전 10시 30분 원격 대기가 오픈할 때 바로 들어가서 예약하시는 게 제일 좋을 거 같습니다.

 

예약방법은 언제 바뀔지 모르니 광안리 톤쇼우 공지를 참고하시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저는 테이블링 예약 54번이었고 웨이팅은 오픈 시간 11시 30분을 기준으로 2시간 정도 한 거 같습니다. 1시 30분쯤 톤쇼우 들어가서 잠시 대기하고 자리에 착석할 수 있었습니다.

반응형

평일 주말마다 다르고 예약 인원수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정확한 웨이팅 시간이라고 하기는 힘들지만 8월 중순 평일 기준으로는 대기번호 54번이 2시간 정도 웨이팅이라고 보시면 될 거 같습니다. 여기까지 광안리 톤쇼우 테이블링 예약 웨이팅 후기였습니다. 2시간 웨이팅 후 먹은 톤쇼우 돈가스는 매우 환상적이었습니다.

 

왜 다들 톤쇼우 예약에 열광하고 웨이팅을 오래 하면서까지 먹는지 알 거 같습니다. 숯불향도 좋고 로스가스의 부드러움이 매우 좋았습니다. 밥도 장국도 먼저 나오는 콘수프까지 다 맛있었습니다. 테이블링 원격 줄서기가 가능하다면 다음에도 방문하여 톤쇼우 먹고 싶습니다.

 

 

테이블링 원격줄서기 예약 방법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테이블링 원격줄서기 예약 사용방법 폭탄 페이계좌 보증금

테이블링 원격줄서기 예약방법, 사용방법, 테이블링 폭탄, 페이, 계좌, 보증금 등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에 부산여행을 다녀오면서 맛집 예약을 위해 테이블링을 다운로드하고 사용

chi4540.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