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정보 공유해요

테이블링 원격 줄서기 예약 사용방법 폭탄 페이계좌 보증금

by henn4540 2022. 8. 19.
반응형

테이블링 원격 줄서기 예약방법, 사용방법, 테이블링 폭탄, 페이, 계좌, 보증금 등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에 부산여행을 다녀오면서 맛집 예약을 위해 테이블링을 다운로드하고 사용해보았습니다.

 

실제 사용한 내용을 바탕으로 테이블링 원격 줄서기 사용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이번에 테이블링 사용을 처음 해보았고, 처음에는 그냥 기본적인 식당 예약만 되는 어플이라고 인식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실제로 테이블링을 사용하면서 폭탄, 계좌 등록, 테이블링 페이, 보증금 등 많은 내용이 있다는 걸 알았습니다. 일단 테이블링 원격 줄서기 사용방법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처음에는 테이블링 어플을 다운로드하여 줍니다. 그리고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다. 회원가입을 하면 원격 줄서기에 사용되는 폭탄을 10개 지급해줍니다. 테이블링 폭탄에 대해서는 밑에서 더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회원가입을 다했다면 원격줄서기를 위해서 테이블링 페이에 들어가 줍니다. 테이블링 페이에서 충전 계좌 및 자동 충전 설정을 눌러줍니다. 테이블링 원격 줄서기를 위해서는 계좌 등록이 완료되어야 가능합니다.

반응형

그래서 저도 테이블링 다운, 가입, 계좌 등록까지 다 하고 원격 줄서기를 할 수 있었습니다.

테이블링 폭탄이란 원격 줄서기, 타임세일 결제, 대기 순서 미루기를 위해 필요한 것입니다. 폭탄은 신규 회원가입 시 10개 지급, 테이블링 페이 계좌 연동 시 20개 하고 테이블링 페이로 결제했을 때 금액별로 나누어서 지급됩니다. 즉, 테이블링 원격 줄서기를 하기 위해서는 폭탄이 필요합니다.

테이블링 폭탄은 원격 줄서기를 할 때 3개가 필요하고, 원격 줄 서기를 해두고 그 시간에 못 갈 시 필요한 대기 순서 미루기는 1회 당 폭탄 2개가 필요해요. 단, 취소 가능한 조건에서 취소했을 땐 폭탄을 다시 돌려준다고 합니다. 

 

위 사진은 원격줄서기 등을 할 때 필요한 폭탄 개수와 폭탄 환불에 대한 내용입니다. 테이블링 보증금 관련해서도 찾아보았는데 테이블링 원격 줄서기 예약 시 보증금이 필요하다는 글을 보았지만 실제로 제가 원격 줄서기를 사용해본 결과 테이블링 보증금은 따로 인출되지 않았습니다. 폭탄만 차감될 뿐 연동한 계좌에서도 보증금은 나가지 않았습니다.

실제로 제가 테이블링 원격 줄서기 사용했을 때 폭탄 내역입니다. 테이블링 신규 회원가입 시 폭탄 10개 지급, 테이블링 페이 계좌 등록 시 폭탄 20개 적립되어 총 30개가 있었고, 원격 줄 서기 사용하면서 3개씩 사용하였습니다.

 

테이블링 원격 줄서기 사용방법, 예약, 페이, 계좌, 보증금 등 테이블링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더운데 맛집 웨이팅 하지 마시고 테이블링 원격 줄서기로 편안하게 예약하세요.

 

 

 

부산 광안리 톤쇼우 테이블링 원격예약 웨이팅 꿀팁

부산 광안리 톤쇼우 테이블링 예약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는 8월 중순에 광안리 톤쇼우 다녀왔습니다. 원래는 광안리 톤쇼우 테이블링 원격 대기는 11시 30분이었고, 현장 대기가 10시 30분

chi4540.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