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정보 공유해요

범죄도시 2 개봉일, 출연진, 손석구 빌런, 장이수 또나와? 후기

by henn4540 2022. 5. 19.
반응형

따끈따끈한 이번 영화 신상 모두 다 기다린 그 영화 범죄도시 2입니다. 저도 개봉일에 맞춰서 영화 보고 왔는데요. 개봉일, 손석구 빌런, 장이수 등등 출연진과 영화 후기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범죄도시 2 개봉일은 22년 5월 18일 수요일에 하였습니다. 글 쓴 날을 기준으로 어제 개봉하였고 개봉일날 바로 영화 보고 왔습니다. 

범죄도시 1 메인 빌런 윤계상 씨를 뒤이은 범죄도시 2의 빌런은 손석구씨입니다. 요새 나의 해방 일지 드라마를 보고 있는터라 드라마 보시는 분들은 이해하시겠지만 영화 속 이미지가 매우 달라서 손석구 씨의 연기를 더 기대하며 영화관에 들어갔습니다. 범죄도시의 줄거리 내용은 1과 비슷합니다. 하지만 다른 점 하나는 베트남에 한국인 범죄자를 인수받으러 갔다가 우연히 알게 된 범죄 현장에 관한 내용입니다.

범죄도시 1에 나왔던 장이수 역할의 박지환 배우님 이번 범죄도시 2에서 감초 역할을 하시면서 너무 재밌게 연기 잘하시더라고요. 장이수 역할이 범죄도시 1에서 죽은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나 봅니다. 장첸에게 죽다 살아나서 2에서도 계속 이어지는 캐릭터이더라고요. 장이수 역할도 영화 내용 속에서 기대할 만합니다.

반응형

처음부터 강렬한 인상이었던 강해상 역할의 손석구 씨 연기 정말 정말 잘하시더라고요. 달리기도 빠르시고 눈빛, 표정, 하나하나 너무 리얼해서 극 중 몰입감을 더 높여주시는 거 같습니다. 범죄도시 2 출연진은 형사 역할의 마동석, 최귀화, 허동원, 하준, 정재광 배우님들 있습니다. 빌런 역할로는 메인빌런 손석구, 손석구와 함께 다니는 두익 역의 이규원 배우님, 이규원 배우님 프로필 사진과 영화 속 이미지가 너무 달라서 처음에 누구인가 했습니다. 사진을 더 찾아보고 두익역이 이분이구나 알 수 있었던 배우님이네요. 그리고 빌런 출연진은 음문석, 전진오 배우님 등 더 있었습니다.

범죄도시2 대부분의 후기가 1보다 더 재밌게 봤다는 내용이 많았습니다. 저도 매우 재밌게 영화 보고 왔고요. 장면 하나하나 놓칠 부분이 없었고, 유쾌하며 재치 있고 너무 재밌었습니다. 액션신도 긴장감을 주면서 스릴을 느끼게 하더라고요. 범죄도시 1은 18세였지만 이번 범죄도시 2는 15세라 더 많은 연령대가 관람할 수 있어 더 흥행하고 다들 좋아하실 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마동석 씨 특유의 액션 신과 그 명쾌한 소리는 이번 영화를 더 재미있게 하는 요소인 거 같습니다. 초 여름이라 날씨가 더웠는데 이 더위를 무찌를 영화가 될 거 같습니다. 이상 범죄도시 2 개봉일, 출연진 등 관람 후기였습니다. 이번 글의 모든 사진 출처는 다음 영화에서 받아왔습니다.

반응형

댓글